사유리, 子 젠과 커플 한복 나들이 “당신이라는 꽃이 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훌쩍 자란 아들 젠과 고운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사유리는 18일 자신의 채널에 "꽃잎은 여러 장이 겹쳐서 하나의 꽃이 된다. 지금 하는 일에 가치를 찾지 못하더라도 겹겹이 쌓이면 당신이라는 꽃이 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유리는 샛노란 색 저고리에 연두색 치마를 입고, 젠은 초록색 조끼에 노란 신발로 싱그러운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이후 사유리는 젠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함께 출연해 육아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훌쩍 자란 아들 젠과 고운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사유리는 18일 자신의 채널에 “꽃잎은 여러 장이 겹쳐서 하나의 꽃이 된다. 지금 하는 일에 가치를 찾지 못하더라도 겹겹이 쌓이면 당신이라는 꽃이 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유리는 샛노란 색 저고리에 연두색 치마를 입고, 젠은 초록색 조끼에 노란 신발로 싱그러운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화사한 의상에 맞춰 사유리는 노란 꽃을 비녀 뒤꽂이로 하고 한 손에는 노란 들꽃을 든 모습. 사랑스러운 모자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호응했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020년 11월 비혼 출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사유리는 젠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함께 출연해 육아 근황을 전한 바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중, 유튜브로 안타까운 근황 전해...장마 피해로 옥수수밭 초토화 (‘답이없땅’)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양치승 “4억 투자한 헬스클럽 사기, 보증금도 없이 쫓겨날 판…너무 힘들다”(표영호TV)
- 김호중, 호화 변호인단 다 떠나고 1명 남았다...어떤 입장 밝힐까
- 김재중, 입양고백...“부모님께 ‘60억 주택’ 선물...500만원 용돈”
- ‘만삭’ 이은형, 35주에 하혈 “유언쓰고 병원갔다” 아찔한 근황
- 암투병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이혼, 마지막 서명은 부양포기각서였다[할리웃톡]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정주리, 다섯째 임신 발표 “이번에는 막내가 맞을까요?” [전문]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