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망권 확보에 쾌적한 주거 환경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지방에서도 조망권을 확보한 단지의 아파트 가격이 오르고 있다.
GS건설이 음성군에 선보인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이러한 장점을 모두 갖추고도 내집마련을 위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여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단지라는 평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지방에서도 조망권을 확보한 단지의 아파트 가격이 오르고 있다.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보니, 쾌적한 주거 환경이 제공되면서 매수세가 몰렸기 때문이다. 특히, 산과 바다, 공원 등의 조망권을 지닌 단지는 없어서 못 팔 정도라는 게 부동산 전문가의 설명이다.
수려한 조망을 보유한 곳의 경우 주거가치를 더욱 높게 평가받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구 유입을 통해 시 승격을 준비하고 있는 충북 음성군에 기 분양 단지가 남은 물량에 대한 계약을 진행 중이어서 관심을 모이고 있다.
기 분양 단지의 경우, 분양가 상승에 대한 걱정이 없고, 새 아파트인데다가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조망권까지 갖춘 단지라면 더할 나위 없다는 것이 부동산 전문가의 전언이다.
GS건설이 음성군에 선보인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이러한 장점을 모두 갖추고도 내집마련을 위한 초기 비용 부담을 줄여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단지라는 평가다.
특히, 신혼부부와 실수요자들의 초기비용부담을 크게 덜어주기 위한 계약조건을 변경하는 등 이들의 내집마련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금왕읍 최고의 명당자리에 최고 27층 높이로 인해 탁트인 시야가 확보되고 이로써 금왕읍을 내려다 보는 조망 역시 뛰어나다고 알려졌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지하 3층~지상 27층 16개동 전용면적 59~116㎡ 총 1,505가구로 조성되며,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3개 실도 들어선다.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GDR), 자연채광조명 사우나, 교보문고와 협약으로 입주민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엄선한 도서들로 채워질 작은도서관, 독서실, 다목적실, 키즈놀이터, 카페테리아 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센터 ‘클럽자이안’도 들어선다.
음성IC와 연결된 평택제천고속도로를 비롯해 중부고속도로를 통한 수도권 및 광역교통 네트워크구축 등 충북 음성군의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평가를 받고 있다.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분양 관계자는 “충북도 꾸준히 분양가가 상승하고 있어, 시 승격을 준비 중인 음성군으로 이주를 원하는 사람들이 내집마련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라며 “음성자이 센트럴시티는 뛰어난 조망을 자랑하면서 금융 부담을 줄인 데다가 기 분양된 3박자를 갖춘 단지로, 내집마련에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일대에 위치해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