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맨 작가 단편 만화 '룩 백' 애니메이션으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인소 맨'으로 잘 알려진 후지모토 다츠키 작가의 단편 만화 '룩 백'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영화가 오는 9월 국내 공개된다.
'룩 백'은 후지모토 작가가 2021년 내놓은 한 권짜리 만화다.
이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룩 백'은 지난 6월 말 일본에서 개봉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매출액 10억엔을 기록했다.
'룩 백'은 9월 중 볼 수 있으며 구체적인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체인소 맨'으로 잘 알려진 후지모토 다츠키 작가의 단편 만화 '룩 백'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영화가 오는 9월 국내 공개된다. 메가박스중앙은 18일 이렇게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룩 백'은 후지모토 작가가 2021년 내놓은 한 권짜리 만화다. 4컷 만화를 그리는 초등학교 4학년 후지노와 역시 만화 그리는 걸 좋아하는 은둔형 외톨이 쿄모토가 우연히 서로를 알게 되고 함께 만화를 그려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룩 백'은 지난 6월 말 일본에서 개봉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매출액 10억엔을 기록했다. 원작이 걸작으로 평가 받는 것처럼 애니메이션 역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에반게리온 신극장판:파' '마루 밑 아리에티' '바람이 분다' 등에 참여한 애니메이터 오시야마 기요타카가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또 '썸머 필름을 타고!'에 나온 배우 가와이 유미, '아리스 인 보더랜드' 등에 나온 요시다 미즈키가 목소리 연기를 했다.
'룩 백'은 9월 중 볼 수 있으며 구체적인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후 동거'에 시모 충격 "서로 앞길 막지 마"
- 애프터스쿨 리지, 우울증 심했나 "죽니사니 해"
- '임신 8주차' 김지영 '55㎏ 신부'됐다…"계속 배고파"
- "'쇼미12' 래퍼, 병역기피 혐의 재판행"
- "야구는 스포츠 아니다" 김남일 발언 후폭풍…아내 김보민 악플 불똥
- 현주엽 17세 子, '정신과 폐쇄병동'만 3번 입원…"새장 같았다"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사과문 쓴 날…母 '장어집 법인' 강남 전출
- 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말띠 동갑커플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
- 김준수 89억원 집 방문 정선아 "전부 금…이집트 갑부인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