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 채시라 진지희 무슨 조합? 알고 보니 동국대 동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유진이 채시라, 진지희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7월 18일 소유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동국대학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시라는 소유진과 진지희 사이에서 이들에게 어깨동무하며 선배다운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끈다.
소유진, 채시라, 진지희는 동국대학교 졸업생으로 동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소유진이 채시라, 진지희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7월 18일 소유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동국대학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채시라, 진지희와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사람은 동국대학교 후원의 밤에 참석해 인증샷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시라는 소유진과 진지희 사이에서 이들에게 어깨동무하며 선배다운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앞서 소유진과 진지희는 지난해 이순재의 연기 인생을 담은 연극 '갈매기'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연극 '갈매기'는 러시아를 대표하는 극작가 '안톤 체홉'의 희곡을 원작으로 하며 인물들 간의 비극적인 사랑과 처절한 갈등, 인간 존재의 이유와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다.
소유진, 채시라, 진지희는 동국대학교 졸업생으로 동문이다. 소유진은 대학 시절 전지현, 한채영과 함께 '동국대 3대 여신'으로 불린 전설에 대해 "전지현, 한채영 씨는 정말 예뻤지만 난 아니었다"고 부인하기도 했다.
한편 1981년생인 소유진은 배우 심혜진의 소개로 1966년생인 백종원을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소유진은 15살 연상 백종원과 지난 2013년 1월 결혼했다. 이후 2014년 아들 백용희 군을 품에 안았고 2015년 딸 백서현 양, 2018년 딸 백세은 양을 얻었다.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윤진 “발리서 사기 당해, 한 달 사이 이사만 다섯번”(이제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 “내 죽음 기다려” [할리우드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