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내가 만든 식혜 ‘유퀴즈’ 나온 사장님 빵가게에 선물” 훈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염정아가 따뜻한 마음씨를 자랑했다.
7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3회에는 '누구보다 간절하다' 특집을 맞아 배우 염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염정아는 tvN 새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 차 남해에 갔을 때 '유퀴즈'에 나온 빵집 사장님을 만난 사실을 밝혔다.
"자신은 있습니다만"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염정아는 유재석, 조세호에게 '유퀴즈'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온 식혜를 대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염정아가 따뜻한 마음씨를 자랑했다.
7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3회에는 '누구보다 간절하다' 특집을 맞아 배우 염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염정아는 tvN 새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 차 남해에 갔을 때 '유퀴즈'에 나온 빵집 사장님을 만난 사실을 밝혔다. 당시 빚까지 져가며 1년 6개월째 아이들에게 무료로 빵을 나눠주는 사연으로 '유퀴즈'에 출연했던 김쌍식 자기님을 눈여겨봤다가 마침 첫 촬영지가 남해라 빵집을 찾아갔다는 것.
염정아는 단순 방문만 한 게 아니었다. 염정아는 "사장님이 너무 좋은 일을 하시잖나. 보면서 요구르트 대신 내가 만든 식혜를 나눠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말씀드리니 너무 좋아하셨다"면서 아이들에게 줄 식혜를 정성들여 만들어 전달한 사실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식혜 얘기가 나온 김에 유재석은 "염정아 씨가 만든 식혜가 그렇게 맛있다더라"며 연예계 유명한 염정아표 식혜 맛을 언급했다. 조인성은 '어쩌다 사장'을 하며 염정아의 식혜를 직접 전수받아 LA에 가서 팔기도 했다.
"자신은 있습니다만"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염정아는 유재석, 조세호에게 '유퀴즈'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온 식혜를 대접했다. 그러면서 "좀 덜 달고 깊다고들 하더라"고 자랑했고, 실제 맛을 본 조세호와 유재석은 "약간 조금 오버해서 곰탕의 깊은 맛이 난다", "구수한 맛이 난다"고 입을 모았다.
염정아는 팁을 묻자 "설탕 안 넣고 원당을 넣는데 그것도 양을 적게 하는 편"이라고 답변, "정말 그 정도냐"며 되레 놀라 "식혜로 주목을 받게 돼서 무슨 일인가 싶다"고 너스레 떨었다. 염정아는 큰손답게 스태프들에게까지 식혜 선물을 쫙 돌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 “내 죽음 기다려” [할리우드비하인드]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