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대구경북, 윤리경영 마인드 장착 맞춤형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최근 LX대구경북본부 대회의실과 안동 소천권태호음악관에서 약400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윤리경영 대면 의무교육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소규모 맞춤형 윤리경영 교육으로 현장의 생생한 사례를 바탕으로 직원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건강한 조직문화 확립 및 투명한 업무처리로 국민 신뢰 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한국국토정보공사(LX)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최근 LX대구경북본부 대회의실과 안동 소천권태호음악관에서 약400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윤리경영 대면 의무교육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소규모 맞춤형 윤리경영 교육으로 현장의 생생한 사례를 바탕으로 직원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건강한 조직문화 확립 및 투명한 업무처리로 국민 신뢰 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최광제 본부장은 "우리 공사가 경영위기 극복을 위해 전사적으로 각고의 노력을 다하는 것만큼 윤리경영 마인드를 확고히 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며 "공직인으로서 청렴한 책무 이행에 철저를 기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야가 빚은 고령'…고령군, 20년만에 새 BI로 교체
- 롯데 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율하점, 역시즌 상품전 진행
- [인사]의성군
- 포항시 '글로벌 배터리 특구 혁신도시‘ 입지 굳혔다…'한국의 최고 경영대상' 수상
- 경북농협·고향주부 경북도지회 폭우 피해 복구에 구슬땀
- 동서횡단철도 시장·군수 증평에서 5차 국가철도망계획반영 한목소리
- 영주지역12개 전통시장 한눈에…‘너와 함께할 전통시장’ 지도 제작
- 안동시, 서울 북촌 한옥마을서 관광콘텐츠 소개…팝업스토운영
- 포항해경, 해삼·성게 3.3톤 불법 채취 일당 6명 붙잡아…1명 구속
- 예천군,신도시와 원도심 잇는 급행 통학버스 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