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이제 속옷 내 손으로 못 입겠어…아내 류이서가 항상 입혀줘”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희가 여름에는 앨범을 발매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17일(수)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폼생폼사나이' 특집으로 전진, 환희, 그리, 필릭스가 출연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항상 아기처럼 해준다”
환희가 여름에는 앨범을 발매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17일(수)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폼생폼사나이’ 특집으로 전진, 환희, 그리, 필릭스가 출연했다.
이날 전진은 결혼과 동시에 달라진 일상을 전했다. 그는 “원래 카페를 가지 않았는데 이젠 신상 카페를 찾아다니고 아내 사진을 어떻게 찍어줄까 고민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소주를 좋아하는데 안 마신 지 거의 3년 됐다. 일주일에 한 번만 맥주를 마실 수 있는데 1년 넘게 잘 지키자 기준을 완화해 줬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전진은 이제는 속옷을 스스로 못 입겠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샤워하고 나오면 항상 아내가 입혀준다. 로션을 발라주며 입혀주다 보니 그렇게 됐다. ‘오른발 드세요~’라고 하며 아기처럼 해 주다 보니 아내가 로션을 안 발라주거나 속옷을 안 입혀주면 거실에 나가 아내를 쳐다본다”고 말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라디오스타’ 환희 “여름에 앨범 안내…내가 들어도 목소리가 더워”
- '해병대 입대' 그리, 父김구라가 머리 직접 깎아준다…삭발식 예고(라스)
- 스키즈 필릭스 "LVMH 회장과 크루즈 식사→라이언 레이놀즈가 선물까지"(라스)
- '라디오스타' 그리 "父김구라 돈? 주면 왜 거절하겠나"
- 플투 환희, 브라이언과 불화설·결별설 해명한다(라디오스타)
- '라디오스타' 전진 "아내 류이서가 속옷 입혀줘"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