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출산 후 100일만에 15kg 감량, 2년째 요요 無"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은이 두 자녀를 출산한 후 100일만에 15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세은은 "평소 살찌는 체질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출산 후 살이 급격하게 찌고 잘 안 빠지더라. 둘째 출산 후에는 안 되겠다 싶어서 100일 만에 15kg를 감량해서 2년간 요요 없이 유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세은은 2015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세은이 두 자녀를 출산한 후 100일만에 15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이세은이 출연했다.
이세은은 최근 이란 지역에서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히며 "이란에서 한국 드라마 인기가 많다. 2010년 드라마 '근초고왕'에서 홍란 역을 맡았는데 되게 좋아해 주시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제가 해외에 있었는데 갑자기 팔로워가 늘면서 해외 팬들의 댓글이 달리더라. 이란 팬들이었다"라며 이란 팬들이 이세은에게 남긴 애정 가득한 메시지들이 공개되기도 했다.
다이어트 고민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이세은은 "평소 살찌는 체질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출산 후 살이 급격하게 찌고 잘 안 빠지더라. 둘째 출산 후에는 안 되겠다 싶어서 100일 만에 15kg를 감량해서 2년간 요요 없이 유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근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피곤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 건지 조언을 구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세은은 2015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김구라子 그리 “전역하면 누나, '엄마'라 부를 것”
- 전노민 “2009년 형 사망..자꾸 돈 달라고 해 절연했는데..”
- "음식 모자라" 결혼식 하객 집단 패싸움…신랑 신부는?
- 사후 세계 경험한 여성 "돌아가신 할머니가 돌아가라고 말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