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개봉 전부터 뜨겁다…조정석의 독보적인 코미디 연기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쾌한 재미로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영화 '파일럿'이 지난 16일 언론시사회와 최초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 세례를 이끌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신선한 소재와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관심을 집중시켰던 영화 '파일럿'이 영화 공개와 동시에 쏟아지는 호평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쾌한 재미로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영화 ‘파일럿’이 지난 16일 언론시사회와 최초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 세례를 이끌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신선한 소재와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관심을 집중시켰던 영화 ‘파일럿’이 영화 공개와 동시에 쏟아지는 호평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조정석의 독보적인 코미디 연기와 완벽한 변신을 향한 반응이 뜨겁다. “조정석이 조정석 했다”는 평이 압도적일 만큼 믿고 보는 생활 코믹 연기의 달인 조정석을 향한 극찬이 쏟아지는 것.
여기에 코미디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 그리고 공감 요소까지 고루 갖춘 작품에 대한 뜨거운 호평까지 이어지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영화를 미리 접한 언론과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은 올여름 전 세대가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극장 필람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언론과 관객들의 만장일치 극찬을 이끌어내며 극장에서 꼭 봐야하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중한 아기 찾아와”…‘김사은♥’ 슈주 성민, 결혼 10년만 아빠 된다[전문] - MK스포츠
- ‘쯔양 협박’ 전국진 “불순한 의도로 구제역에 300만 원 받아” 잘못 인정 [MK★이슈] - MK스포츠
- 안소희, 네이비 브이넥 드레스로 세련미 폭발! 스트랩 힐로 완성한 우아한 자태 - MK스포츠
- 클라라, 시원한 여름 패션! 옆구리 컷아웃 메쉬톱으로 탄탄 몸매 자랑 - MK스포츠
- 대한축구협회 지켜만 보지 않는다…문체부 “감독 선임 과정 조사, 한계 다다랐다” - MK스포츠
- 쿠에바스 ‘피치컴으로 사인 보내기’ [MK포토] - MK스포츠
- 심우준 ‘삼진’ [MK포토] - MK스포츠
- 배정대 ‘홈은 무리였나’ [MK포토] - MK스포츠
- 홈에서 아웃된 배정대 [MK포토] - MK스포츠
- 배정대 ‘3루까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