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신곡 ‘Blessed’ MV 공개→동료들 응원 영상까지 “힙한 섹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성운의 신곡 'Blessed(블레스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7월 17일 오후 6시 하성운 미니 8집 'Blessed' 공개와 함께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하성운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때로는 소년의 모습으로, 때로는 특유의 매력적인 춤선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하성운의 'Blessed'를 먼저 접한 선배 가수들과 야구선수 이정후의 응원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하성운의 신곡 ‘Blessed(블레스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7월 17일 오후 6시 하성운 미니 8집 'Blessed' 공개와 함께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신곡 ‘Blessed’는 ‘I´m so Blessed(아임 쏘 블레스드)’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키치한 리듬이 어우러져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곡으로, 포인트 안무 또한 힙한 느낌을 선사한다.
하성운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때로는 소년의 모습으로, 때로는 특유의 매력적인 춤선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하성운의 ‘Blessed’를 먼저 접한 선배 가수들과 야구선수 이정후의 응원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 D&E는 “무대에서 무척 섹시하게 하지 않을까? ‘힙한 섹시’가 생각난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가수 임한별은 “너무 좋네요. 제가 키운 건 아니지만 정말 뿌듯합니다. 팬분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기를 바랍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미국 메이저리거로 활약 중인 이정후는 “정말 중독성도 강하고 운동 전이나 운동할 때 듣기에 너무 좋은 노래 같습니다. 저도 운동하기 전에 항상 들으면서 형 생각 많이 하면서 형 이번 활동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가수 김재중도 “훅부분이 정말로 매력적인 것 같아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하성운은 1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Blessed’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수술대 오른 박규리, 마음 상처는 누가 “성형·교제폭력” 악성 루머 선 넘어[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싱글맘 조윤희, 크롭톱 입고 납작배 노출…물오른 청순 미모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