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고소 예고' 일주일 만에 또... 이번엔 외국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석천이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다시 한번 악의적인 메시지를 받았다.
17일 홍석천은 한 외국인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메시지에는 한 외국인이 홍석천을 향해 비속어가 섞인 악의적인 내용을 남발한 글이 담겼다.
'홍석천의 보석함'의 필릭스 편은 홍석천이 악성 댓글로 법적 대응을 예고한 이후 공개된 첫 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다시 한번 악의적인 메시지를 받았다.
17일 홍석천은 한 외국인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메시지에는 한 외국인이 홍석천을 향해 비속어가 섞인 악의적인 내용을 남발한 글이 담겼다.
해당 글에는 강도 높은 협박이 포함되기도 해 보는 사람의 간담을 떨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홍석천은 "외국 팬 중에도 과한 분이 있네요. 한국말로 욕하는 음성 메시지를 정성껏 보내시네"라며 외국 팬의 욕설에도 위축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해당 외국인은 최근 홍석천의 웹 예능 '홍석천의 보석함'에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가 나온 것을 보고 악의적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보인다.
'홍석천의 보석함'은 보석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홍석천의 지인 중 잘생긴 남성을 게스트로 섭외해 인터뷰하는 버라이어티 쇼다.
'홍석천의 보석함'의 필릭스 편은 홍석천이 악성 댓글로 법적 대응을 예고한 이후 공개된 첫 편이다. 필릭스가 등장한 편은 하루도 되지 않아 조회수 64만을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앞서 11일 홍석천은 "야 이 개X아 너만 좋은 거 보면 다냐"라는 누리꾼의 일반적인 욕설에 고소하겠다는 내용이 담긴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홍석천은 해당 글에 "보석함 보면서 이런 느낌인가요? 이런 악플 오랜만이네"라는 반응을 남겼다.
한편 홍석천은 1995년 KBS 대학개그제에서 공채 12기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와 시트콤 등에 출연했으며 1996년부터 MBC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다. 홍석천은 2000년 9월 자신이 게이라는 사실을 커밍아웃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연 "韓 떠나려던 남편, 나 때문에 발 묶여.. 후회할지도 몰라"('돌싱포맨')[종합]
- 정호연, 초상 무단 도용당했다 "불법 광고 피해 입지 않도록 주의하길"[전문]
- 조정석X아이유, 11년 만에 다시 만난 '최고다 이순신' 커플... '팔레트' 출격
- 황보라, 산부인과 졸업→출산 두 달 만 둘째 고민? "동생 있으면 좋을 듯" (웤톸)
- S.E.S 바다, '슈 손절설' 적극 해명 "슈 계정 언팔, 본인 뜻 따른 것"
- 송지효 "'런닝맨' 멤버들에 7년 낯가려...지금은 가족 같이 애틋" (핑계고)
- "최진실 딸" 최준희, '자기학대' '낮은 자존감' 악플에 "나 정신 아픈 거 몰랐어?" 당당
- 카라 박규리에게 무슨 일이... 광대·안와골절로 한 달 활동중단[전문]
- 레드벨벳 슬기, 매니저 갑질논란에 고개 숙였다 "개인적으로 사과, 앞으로 더욱 조심할 것"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에 소속사 "사실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