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배우, BL 드라마 찍고 실제 '동성 연인' 됐다...축하 물결 [룩@글로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국에서 화제의 동성 커플이 탄생했다.
이에 태국의 인기 BL 드라마 배우 뮤 수파싯(Mew Suppasit)과 뚠 파콘(Tul Pakorn)도 연애 중임을 알려, 동성 결혼 합법화 이후 가장 주목받는 커플이 됐다.
뮤 수파싯은 2019년 BL 드라마 '탄타입(TharnType)'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당시 배우 걸프 카나웃(Gulf Kanawut)과 이뤘던 커플은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공지현 기자] 태국에서 화제의 동성 커플이 탄생했다.
지난 6월 18일, 태국 상원은 '혼인 평등 법안'을 통과시켰다. 이로써 태국은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 결혼을 합법화한 나라가 됐다. 이에 태국의 인기 BL 드라마 배우 뮤 수파싯(Mew Suppasit)과 뚠 파콘(Tul Pakorn)도 연애 중임을 알려, 동성 결혼 합법화 이후 가장 주목받는 커플이 됐다.
최근 뮤 수파싯과 뚠 파콘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이야기했다. 처음에 두 사람은 알고만 지내던 사이였으나, 각각 출연한 드라마가 인기를 얻으면서 축하 메시지를 주고받는 등 연락을 유지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서로의 관계를 공개했다.
뮤 수파싯은 2019년 BL 드라마 '탄타입(TharnType)'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당시 배우 걸프 카나웃(Gulf Kanawut)과 이뤘던 커플은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22년, 그는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라고 연애 중임을 밝혔지만, 상대방이 누구인지 공개하지 않았다. 이후 뮤 수파싯과 뚠 파콘의 친밀한 교류가 이어지면서, 공개하지 않았던 연애 대상이 뚠 파콘일 것이라고 추측이 많았다. 두 사람은 공개 행사에 함께 참석하는 등 활동 외에도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 바 있다.
뚠 파콘은 BL 드라마 '투게더 위드 미(Together With Me)'와 '매너 오브 데스(Manner of Death)'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인기를 얻었을 무렵, 학업을 위해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로 유학을 선택했다. 뚠 파콘이 유학 중일 때, 뮤 수파싯은 미국에 3번이나 방문하며 뚠 파콘을 만나러 가며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두 사람이 관계를 공개하자, 많은 사람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공지현 기자 gjh@tvreport.co.kr / 사진=뮤 수파싯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예뻐서 승무원 못하게 된 여성...결국 연예인 데뷔했다
- '이동휘♥' 정호연, 안타까운 일...팬들 걱정 중
- 선남선녀라 불린 이 커플, 다시 만났다...팬들 '깜짝'
- '출산 두달' 된 황보라, 벌써 '둘째' 언급했다 '깜짝'
- 국민 그룹, 더이상 못 볼 듯...SNS도 언팔했다
- 레이저 맞고 '퉁퉁' 부은 채 방송한 송지효, 무거운 입장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악플에 시달려...안타까운 소식
- 카라 박규리, 병원 실려갔다...수술 필요한 충격 근황
- 레드벨벳 어쩌나...'갑질' 아이린 이어 슬기도 논란, 영상 나왔다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직접 입장 전했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