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알렉시스'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생존자 '알렉시스'가 등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절대악 성향의 레인저 '알렉시스'는 직접 만든 활을 사용하며, 화살에 오염 물질을 발라 적을 공격한다.
알렉시스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캐릭터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3일간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 신규 생존자 '알렉시스'가 등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절대악 성향의 레인저 '알렉시스'는 직접 만든 활을 사용하며, 화살에 오염 물질을 발라 적을 공격한다. 적이 보유한 강화 효과를 약화 효과로 뒤바꿔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알렉시스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캐릭터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3일간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리바이벌 생존 기록' 전투에서 승리하면 '헤드헌팅 의뢰권' 또는 '성향 모집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만 해도 다양한 성장재료를 얻을 수 있는 '생존 지원 7일'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 김구라子 그리 “전역하면 누나, '엄마'라 부를 것”
- 전노민 “2009년 형 사망..자꾸 돈 달라고 해 절연했는데..” (이제…
- "음식 모자라" 결혼식 하객 집단 패싸움…신랑 신부는?
- 사후 세계 경험한 여성 “돌아가신 할머니가 돌아가라고 말해”
- 제니, 눈물·콧물·비명 대폭발 "죽은 사람 없나요?"
- 신정환 “백종원이 방송국 1년 광고비 좌지우지..액수 차 커”
- 김승현, 재혼 전 낳은 큰딸과 불화→막내만 데리고 세 가족 해외여행 "♥…
- 실종 후 숨진 채 발견된 가수, ‘에스파 표절’ 그룹 출신이었다
- 박나래, 연이은 구설수에 억울함 폭발 "가만히 있어도 일이 일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