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 '행복두끼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는 17일 오후 대전시 서구 둔산동 사무실에서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와 함께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윤준호 (사)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장은 "이번 기부가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는 17일 오후 대전시 서구 둔산동 사무실에서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와 함께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협회에 따르면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아동결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업, 정부, 일반 시민, 지역사회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추진하는 사업이다.
(사)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는 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기부금은 결식우려아동에게 약 375개의 영양가 높은 도시락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윤준호 (사)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장은 "이번 기부가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한국스마트혁신기업가협회는 다양한 분야의 경제인들이 모여 정보 공유와 기업 지원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단체로, 청년 취업 지원, 외국인 교육, 기업 애로사항 해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2013년부터 청소년 및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과 봉사를 지속해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대전CBS 인상준 기자 sky0705i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올해 첫 '호우 긴급재난문자'…성북구·종로구 일대
- "김건희 여사, 검찰조사 받아야" 與 당대표 후보들 일제히
- 인종차별 당한 황희찬 "참을 수 없는 일…지지해준 동료들 고마워"
- 김종민 열애설…소속사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한동훈 집 앞에 흉기 둔 40대… 2심도 징역 1년
- 檢, 'SM엔터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구속영장 청구(종합)
- '인천 스토킹 살인' 1주기…살해범 2심서 징역 30년
- 제천 하수처리장서 80대 치매노인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 방콕 최고급 호텔서 외국인 6명 숨진 채 발견…"독살 추정"
- 이종섭 측 "尹탄핵 청문회 출석 고심…호통·모욕 말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