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라인업] '김민준·야고 선발 출격!' 7년 만의 대권 도전 나서는 울산, 인천전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새롭게 합류한 야고가 드디어 첫선을 보인다.
울산 HD FC(이하 울산)는 오후 7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이하 인천)와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5라운드(8강)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주말 주민규의 극장골에 힘입어 FC서울과 K리그1 23라운드 홈경기 1-0 승리를 거둔 울산은 기세를 이어 인천까지 잡아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코리아컵 4라운드에서는 경남FC를 만나 120분 접전 끝 승부차기 승리를 따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울산] 배웅기 기자= 올여름 새롭게 합류한 야고가 드디어 첫선을 보인다.
울산 HD FC(이하 울산)는 오후 7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이하 인천)와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5라운드(8강) 홈경기를 치른다.
지난 주말 주민규의 극장골에 힘입어 FC서울과 K리그1 23라운드 홈경기 1-0 승리를 거둔 울산은 기세를 이어 인천까지 잡아내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코리아컵 4라운드에서는 경남FC를 만나 120분 접전 끝 승부차기 승리를 따낸 바 있다.
인천 역시 변재섭 수석코치 대행 체제로 1승 1무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특히 이정효 감독이 이끄는 광주FC를 상대로 승전고를 울려 이경수 울산 감독대행이 결코 방심할 수 없을 전망이다.
이경수 감독대행은 대거 로테이션을 단행한다. 황석호가 부상에서 돌아왔고, 최근 전역한 김민준이 복귀전을 치른다. 신입생 야고 또한 데뷔전을 앞뒀다.
조현우가 골문을 지키며, 심상민, 황석호, 강민우, 보야니치, 이규성, 김민우, 김민혁, 김민준, 최강민, 야고가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다.
변재섭 인천 감독대행은 '인천 유치원'을 꺼내든다. 선발 명단 11명 중 5명이 2000년대생이며, 후보에는 이종욱(1999년생)을 제외하면 모두가 2000년대생이다.
민성준이 골키퍼 장갑을 착용했고, 오반석, 최우진, 김성민, 민경현, 김동민, 권한진, 강도욱, 박진홍, 송시우, 지언학이 선발 출격한다.
사진=울산 HD FC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역대 2위 719억 줄게 이강인 다오'...''LEE도 이적 원해''→사우디 자본 등에 업은 뉴캐슬 '메가
- '유로 우승국' 캡틴의 충격 고백 ''스페인에서는 그 어떤 것, 누구에게도 존중 받지 못했다''
- '바이에른 뮌헨에 도전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순위 타깃' 레버쿠젠 무패 우승 DF 영입 문의
- ‘학폭 논란’ 이재영 “하지 않은 일까지 인정하며 배구 하고 싶지 않아” 은퇴 암시
- '황금세대로 끝내 우승하지 못하고 떠난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직 사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