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포천서 안 유명하다? "저 안 보이시는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와 방송인 장성규가 경기도 포천에서 이웃들과 만난다.
17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2장 1절'에서 장민호와 장성규는 경기도 포천의 한 보트장을 방문해 앨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케하는 보트 운전자와 모터보트를 타며 무더위를 날린다.
장민호와 모터보트 운전자의 첨예한 진실 공방도 펼쳐진다.
모터보트 운전자의 아르바이트생 구인 방법은 '2장 브라더스'를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가수 장민호와 방송인 장성규가 경기도 포천에서 이웃들과 만난다.
17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2장 1절'에서 장민호와 장성규는 경기도 포천의 한 보트장을 방문해 앨비스 프레슬리를 연상케하는 보트 운전자와 모터보트를 타며 무더위를 날린다.
이날 장성규는 모터보트 운전자 때문에 '짠내'를 풍긴다. 모터보트 운전자의 의도치 않은 패스가 장성규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를 보며 장성규는 "저는 안 보이시는지…"라고 묻기도 했다.
장민호와 모터보트 운전자의 첨예한 진실 공방도 펼쳐진다. '2장 브라더스'는 모터보트 운전자의 이야기를 듣고 의문을 품는다. 급기야 장민호는 "섣불리 못 하겠다"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모터보트 운전자의 아르바이트생 구인 방법은 '2장 브라더스'를 놀라게 한다. 모터보트 운전자는 색다른 방식으로 일할 사람들을 구했다고 했다. 자칫 오해받을 수도 있는 모집 방법을 듣고 '2장 브라더스'는 "지금 TV 트신 분들 놀라겠어"라며 당황을 금치 못한다.
제작진은 "이 밖에도 장민호와 장성규는 포천시에서 유산을 지키는 다양한 시민들과 인터뷰한다"면서 "수많은 시민 중 육군 사관학교 여생도 최초 1기 도전으로 매스컴을 탄 유명인까지 만났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