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발달장애인 아티스트들, 프랑스 파리서 교류전 '블랑'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발달장애인 작가를 중심으로 한국-프랑스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한·불 특별교류전 '블랑'(Blanc)이 오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패럴림픽이 열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다고 케이리즈가 1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양국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교류전시행사를 개최해 한국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세계 진출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일창 기자 = 한국 발달장애인 작가를 중심으로 한국-프랑스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한·불 특별교류전 '블랑'(Blanc)이 오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패럴림픽이 열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다고 케이리즈가 1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양국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교류전시행사를 개최해 한국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세계 진출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13일 열린 설명회에서는 이번 전시의 내용 설명과 전시에서 가장 중요한 콘텐츠인 아티스트 협업 작업 과정, 그리고 전시의 테마송 '슬로우'(SLOW)로 홍보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케이팝 아이돌 그룹인 빅오션의 촬영 과정이 소개됐다.
행사 설명회 참석자들은 이번 전시가 보여줄 작은 기부와 그 기부를 통해 이뤄지는 다양한 활동이 프랑스 파리에서 조화롭게 하나 되어 한국 장애인 미술이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에 모두 함께 응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했다.
ic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띠동갑 상사에 당했는데 꽃뱀 취급"…성폭력 피해자, 회사 창 밖 투신
- '100억 자산' 82세 여성의 잘못된 끝사랑…50대 남친에 15억 뜯겼다
- "솔비, 도화살 75%…남자 숨 막히게 하는 사주, 남편 복 없다"
- 커피 28잔 단체배달에 "씨XX이네"…배달기사, 업주 향해 쌍욕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