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부터 러브버그까지…의정부고, 이번 졸업앨범도 “미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년 한해의 이슈를 담은 패러디 분장으로 화제를 모은 의정부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올해도 공개됐다.
17일 의정부고 방송부에 따르면 이날 의정부고 공식 SNS에는 최근 교내에서 촬영한 졸업사진 약 50장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사진 촬영이 마무리됐다"며 "올해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9년부터 이슈가 된 인물, 작품 등을 풍자하며 시작된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온라인과 SNS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하나의 전통문화로 자리매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매년 한해의 이슈를 담은 패러디 분장으로 화제를 모은 의정부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올해도 공개됐다.
17일 의정부고 방송부에 따르면 이날 의정부고 공식 SNS에는 최근 교내에서 촬영한 졸업사진 약 50장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사진 촬영이 마무리됐다”며 “올해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 학생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유명한 사진을 따라했다. 지난해 12월 윤석열 대통령이 이 회장 외 주요 그룹 총수 등을 대동하고 부산 전통시장을 방문했을 때 찍힌 이른바 ‘쉿’ 사진이 소재가 됐다.
한편 2009년부터 이슈가 된 인물, 작품 등을 풍자하며 시작된 의정부고 졸업사진은 온라인과 SNS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하나의 전통문화로 자리매김했다.
권혜미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콕 최고급 호텔서 외국인 6명 사망...‘독살’ 추정
- 백종원 연돈볼카츠 사태에 '홍콩반점' 사장님 나선 이유
- “‘18금’ 감자칩 먹자 입에 통증” 日서 14명 병원 이송…뭐기에
- 민희진부터 러브버그까지…의정부고, 이번 졸업앨범도 “미쳤다”
- “여름이라 살뺄랬더니”…가격 감춘 헬스장엔 발길 ‘머뭇’
- 동창생 때려 ‘식물인간’ 만든 20대男…“친구에게 미안해” 호소
- “제 후배가 살해당했습니다”…‘하남 교제살인’ 엄벌 호소한 선배들
- “왜 너만 일등석이야”…아내 머리 ‘퍽퍽’ 때린 목사
- 민희진 이어 홍명보 패러디…충주맨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 '지역비하 논란' 피식대학, 영양군 수해에 5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