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강릉농협, 제34기 주부대학 수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부대학은 4월12일부터 7월12일까지 3개월간 진행됐으며 인문학·여성리더십을 비롯해 건강관리와 각종 상식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열렸다.
수료식엔 김홍규 강릉시장, 박호균 강원도의회 의원, 금석환 NH농협 강릉시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강릉농협 주부대학은 1988년 제1기를 시작으로 이번 34기까지 모두 4000여명의 학생들이 거쳐 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강릉농협(조합장 최장길)이 12일 본점 4층 문화센터에서 제34기 주부대학 수료식을 열고 5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사진).
이번 주부대학은 4월12일부터 7월12일까지 3개월간 진행됐으며 인문학·여성리더십을 비롯해 건강관리와 각종 상식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열렸다. 수료식엔 김홍규 강릉시장, 박호균 강원도의회 의원, 금석환 NH농협 강릉시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강릉농협 주부대학은 1988년 제1기를 시작으로 이번 34기까지 모두 4000여명의 학생들이 거쳐 갔다.
최장길 조합장은 “강릉농협 앞으로도 지역 여성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며 “수료생들이 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가는 지도자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