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아이유, 12년 전 첫 만남 밝힌다

장정윤 기자 2024. 7. 17.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아이유의 팔레트’



배우 조정석이 아이유와 재회한다.

오늘(1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아이유의 팔레트’에 ‘파일럿’의 주역 조정석이 출연해 모아둔 끼를 대방출 한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최고 시청률 30%를 상회하며 조정석, 이지은을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린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아이유의 팔레트’에서는 12년 전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최고다 이순신’ 당시의 에피소드, 배우로서 조정석 필모그래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영화 ‘파일럿’의 캐릭터 토크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종합선물세트 같은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채널의 메인 코너인 ‘컬러 스위치’에서는 아이유와 조정석의 감미로운 공연도 진행 될 예정이다. 콘텐츠 예고편을 접한 구독자들은 “신대표님과 순신이의 만남이라니!”, “난 아직도 최고다 이순신에 갇혀 살아. 이 투샷을 내 인생에서 다시 보다니”, “유튜브 홍보 중에 제일 감미롭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올여름 다시없을 유쾌한 코미디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수)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