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와 일본의 만남···르크루제, ‘포켓몬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신제품 '포켓몬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신규 제품군은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오세아니아·남아프리카 등 7개 국가에서 출시한다.
또 하반기에는 신규 제품군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국경과 세대를 넘어 다양한 팬들과 소통하는 포켓몬처럼 르크루제도 전 세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신규 제품 라인업 추가 공개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신제품 ‘포켓몬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신규 제품군은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오세아니아·남아프리카 등 7개 국가에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과 르크루제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포켓몬 컬렉션은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29cm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하반기에는 신규 제품군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국경과 세대를 넘어 다양한 팬들과 소통하는 포켓몬처럼 르크루제도 전 세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대회 출전 무산…박연수 '엄마 잘못이지만 너무 억울' 대체 왜?
- ''임영웅 효과' 이 정도일 줄은'…광고시장 뒤흔들더니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1위 올랐다
- '누군지 딱 알겠네'…의정부고 올해 졸업사진도 '폼 미쳤다'
- 한국만 호구?…손흥민·전지현 입었던 버버리 반값 '땡처리' 무슨 일?
- '뉴진스 민지가 쓴 안경 주세요'…K팝 아이돌 패션 때문에 난리 난 '이 나라'
- 여직원 커피에 ‘역한 이물질’ 넣은 男 자수…이물질 정체 알고보니 ‘경악’
- '기업가치 4000억' 백종원 더본코리아, 무사히 '상장'될 수 있을까?
- 헬기 타고 여행하고 가사도우미만 해도 470억 버는 '이 나라'
- 이틀 동안 낙뢰 3500번 '쾅쾅'…기상 장비·공장 멈춰, '이것' 때문이라는데
- 아파트 옥상서 투신하려던 10대 남학생 경찰의 '이 한마디'가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