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 혜리, 상위 0.1% 천재 여고생으로 3년만 드라마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리가 '선의의 경쟁'으로 3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17일 드라마 '선의의 경쟁' 제작사는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이혜리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동명의 인기 웹툰 '선의의 경쟁'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극중 이혜리는 채화여고의 유일무이한 실세 '유제이' 역할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이혜리가 ‘선의의 경쟁’으로 3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17일 드라마 ‘선의의 경쟁’ 제작사는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이혜리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동명의 인기 웹툰 ‘선의의 경쟁’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대한민국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채화여고에 이곳과 어울리지 않는 지방 보육원 출신 우슬기가 전학 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이혜리는 채화여고의 유일무이한 실세 ‘유제이’ 역할을 맡았다.
유제이는 상위 1%가 모인 채화여고에서도 상위 0.1%를 차지하는 천재 여고생으로 타고난 외모에 높은 아이큐, 좋은 집안까지 갖춘 그야말로 사기 캐릭터다.
태어날 때부터 모두의 부러움 속에 살아온 유제이는 자신의 우월함을 잘 알고 있으며, 이를 이용할 줄 아는 영악함도 갖춘 인물이다. 전학생 우슬기에게 각별한 관심을 보이며 우정과 집착 사이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응답하라 1988’ 스타 이혜리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청일전자 미쓰리’, ‘투깝스’, ‘일당백집사’ 등에 출연했다. ‘선의의 경쟁’은 오는 2025년 공개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암투병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이혼, 마지막 서명은 부양포기각서였다[할리웃톡]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김재중, 입양고백...“부모님께 ‘60억 주택’ 선물...500만원 용돈”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
- 김종민, 9월 결혼설 진짜였나...소속사 측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
- 진재영 “4세 연하남편 커피셔틀, 공진단 끼워오는 센스” 신혼 같은 일상
- ‘라디오스타’ 환희, 브라이언과 불화설 밝힌다
- “너 잘못 걸렸어!” 서동주, 부모 비방한 유튜브 채널 고소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