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父 김구라가 깍아주는 삭발실 예고…해병대 입대 심경도 고백('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가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데뷔 19년 만에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근황을 공개한다.
방송에 앞서 '그리, 라스 단독 해병대 입대 심경 고백! 아빠 김구라가 깎아주는 대망의 삭발식?! (feat.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큰 그림을 그리는 김구라에게 그리는 "아이~ 됐어"라며 칼차단했지만, 이내 받아들이며 '부자의 삭발식(feat. 집도의 구라)'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리가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데뷔 19년 만에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근황을 공개한다. 아버지 김구라와 함께하는 채널에서 대망의 삭발식을 진행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 것.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전진, 환희, 그리, 필릭스가 출연하는 ''폼생폼'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그리, 라스 단독 해병대 입대 심경 고백! 아빠 김구라가 깎아주는 대망의 삭발식?! (feat.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C 김국진이 "데뷔 19년 차 방송인 그리가 입대를 앞두고 방송 최고 전성기가 찾아왔다고?"라고 묻자, 그리는 "군대 간다니까 머리 미는 걸 찍겠다고 '미운 우리 새끼'와 '공부왕 찐천재'에서 출연 섭외 연락이 왔다"라고 답했다.
특히 "허경환 형이 내 머리카락을 직접 잘라주겠다고 했다"라는 그리의 얘기에 김구라는 "허경환이 너랑 무슨 관계라고.."라며 황당해했다. 그러자 그리도 "안 친해요! 닭가슴살 몇 번 시켜 먹은 게 다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구라는 "우리 채널에서 한 번 깎자! 내가 깎아주는 건 어때?"라며 그리와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삭발 영상을 찍자고 제안했다. 큰 그림을 그리는 김구라에게 그리는 "아이~ 됐어"라며 칼차단했지만, 이내 받아들이며 '부자의 삭발식(feat. 집도의 구라)'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또한 그리는 "해병대에 입대한다고 했을 때 가장 걱정했던 분들이 아빠와 라이머 대표(소속사)였다"라고 운을 뗐다. 두 사람 모두 해병대와 거리가 먼 그리의 생활 패턴을 잘 알아 해병대 입대를 끝까지 말렸다고. 이어 그리가 김구라와 라이머의 병역을 언급하자 김구라는 "방위는 얘기 못 하니?"라고 울컥해 폭소를 안겼다. 또 그리는 길을 가다가도 자신을 보면 "필승!"을 외치는 해병대 선배들의 뜨거운 관심에 몸 둘 바를 모르는 근황을 전하며 입대 전부터 '예비 해병대 스타'로 등극한 일상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그리는 "오늘이 아빠와 하는 마지막 방송"이라며 "제 계획상 전역 후에도 아빠와는 엮이기가 그렇다. 저도 저만의 길을 가고 싶다. 아빠와 티격태격하는 것도 기피하고 싶다"라고 깜짝 선언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그리가) 나랑 있으면 예능에서의 내 아우라 때문에 죽어!"라고 우쭐거리며 "오늘 마지막 방송이라 실컷 싸우려고 합니다"라고 예고해 빅 웃음을 기대케 했다.
김구라 그리 부자의 대결을 비롯해 전진, 환희, 필릭스가 출연하는 ''폼생폼'사나이' 특집은 오늘 1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 '해병대 입대' 김구라子 그리 "전역하면 누나, '엄마'라 부를 것"('…
- 전노민 “2009년 형 사망..자꾸 돈 달라고 해 절연했는데..”
- "수술비만 5억"…안재욱, 지주막하출혈 수술 후 트라우마 생긴 이유 ('…
- 사후 세계 경험한 여성 "돌아가신 할머니가 돌아가라고 말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