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복지진흥원, 우수 전문업 경영자 육성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하 복지진흥원)은 '2024년 제2기 산림복지전문업 우수 경영자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카데미는 이날(17일)부터 창업 3년 이상 우수 활동 산림복지전문업(이하 전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남 원장은 또한 "복지진흥원은 앞으로도 우수 경영자 육성과 지속적인 민간 전문업 교육지원을 통해 민간 산림복지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하 복지진흥원)은 '2024년 제2기 산림복지전문업 우수 경영자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카데미는 이날(17일)부터 창업 3년 이상 우수 활동 산림복지전문업(이하 전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카데미는 단계별 전문업 창업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복지진흥원 측은 "민간 산림복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업 운영에 대한 교육과 체계적인 컨설팅이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아카데미 주요 내용은 온라인 시장에 진출을 희망하는 우수 전문업 총 10개소를 선발해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운영 실태와 문제점을 파악하고, 각 전문업 특화 자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스토어 입점과 운영을 지원하는 교육 제공이다.
또한 7주간 교육을 이수한 수강생들은 약 한 달 동안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며 성과공유회를 통해 우수사례와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남태헌 복지진흥원 원장은 "이번 아카데미 교육과정이 민간 산림복지전문업 경쟁력과 서비스 품질을 한층 높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 원장은 또한 "복지진흥원은 앞으로도 우수 경영자 육성과 지속적인 민간 전문업 교육지원을 통해 민간 산림복지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제역, 전 연인 사진 무단도용 의혹…"업소 의혹 해명에 이용"
- 높아진 인기에 따라온 '과잉 경호' 논란… 변우석, 잡음 속 입국 '팬들 마중엔 밝은 미소' [엔터포
- "집값 계속 오릅니까?"…주택당국만 딴목소리
- 한 살 어린 여중생에게 성고문·폭행당한 여고생…구속 영장은 '기각'
- 장마철 많이 사용 '제습기' 성능 비교해 보니
- [현장] "더 쾌적한 전기차 경험을"…'더 기아 EV3'의 전동화 기술은
- 카페 여직원 음료에 이물질 넣은 남성, 결국 경찰에 '자수'
- [써보니] "여름철 '음쓰' 악취 걱정 끝"…쿠쿠전자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 경찰관이 소개해준 '레커'…맡겼더니 '60만원' 요구?[기가車]
- "가점 높은데도"…'불장' 속 50대는 청약서 '미끄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