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회 한밤중 SNS에 심경고백 “허무하고 공허해, 약해빠졌나”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콘 구준회가 한밤중 심경고백을 남겼다.
구준회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떻게 나아가야 되나. 나는 원래부터 나약한가, 약해빠졌나"라며 자책하는 글을 게재했다.
전 어떻게 나아가야 되나요.
저는 원래부터 나약한가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구준회가 한밤중 심경고백을 남겼다.
구준회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떻게 나아가야 되나. 나는 원래부터 나약한가, 약해빠졌나”라며 자책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매우 공허하다. 알아달라는 거는 아닙니다만 공유하고 싶다”면서 “이제까지 내 기분을 시로 많이 써왔지만 지금만큼은 그냥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싶다. 허무하고 공허하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다들 파이팅. 다들 그럴 수 있잖나”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준회는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멍’을 발매하고 솔로로 전격 데뷔했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블곡 ‘나 홀로’와 ‘빌어’를 비롯해 ‘So cold(소 콜드)’와 ‘한강이야’, ‘슬프다 (Feat. BOBBY)’ 등이 수록됐다. 구준회는 솔로 앨범 발매에 이어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JU-NE SPECIAL FAN MEETING(구준회 스페셜 팬 미팅)’도 진행했다.
구준회 SNS 글 전문
전 어떻게 나아가야 되나요. 저는 원래부터 나약한가요. 저는 약해빠졌나요. 저는 공허합니다 매우. 알아달라는거는 아닙니다만 공유하고 싶어요. 이제까지 저의 기분을 시로 많이 써왔지만 지금만큼은 그냥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싶네요. 허무하고 공허하네요. 다들 화이팅. 다들 그럴 수 있잖아요 그쵸?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나나, 단발병 유발하는 비주얼…전신 문신 싹 지웠네 [DA★]
- 김명민 6kg↑, 아들 사망 충격→핏빛 복수 서막 (유어 아너)
- 전노민, 전처 김보연과 드라마로 재회 “처음엔 고사했는데…” (이제 혼자다)[TV종합]
- ‘故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 몽타주 그린 형사 “범인 꼭 잡고파” (유퀴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