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이시영, 근육 다 가리니 청순 각선미... 20대 울고 갈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상큼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6일 "비 오기 전 나들이였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시스루 블라우스에 짭은 바지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이시영은 오는 1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시즌3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승연 기자] 배우 이시영이 상큼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6일 "비 오기 전 나들이였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시스루 블라우스에 짭은 바지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또한 파란색 두건을 쓴 이시영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미소를 지으며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은 "너무 동안이네요. 옛날이랑 똑같다. 여전히 아름다워요. 근황 자주 올려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2년생인 이시영은 2008년 데뷔해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시영은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복싱 선수로도 활봉한 바 있다. 그는 2010년 복싱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에 캐스팅되면서 복싱을 접하게 됐으며 2010년 11월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여자부 -50kg급'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됐다.
이시영은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시영은 오는 19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시즌3에 출연한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예뻐서 승무원 못하게 된 여성...결국 연예인 데뷔했다
- '이동휘♥' 정호연, 안타까운 일...팬들 걱정 중
- 선남선녀라 불린 이 커플, 다시 만났다...팬들 '깜짝'
- '출산 두달' 된 황보라, 벌써 '둘째' 언급했다 '깜짝'
- 국민 그룹, 더이상 못 볼 듯...SNS도 언팔했다
- 송지효 "'런닝맨' 멤버들에 7년 낯가려...지금은 가족 같이 애틋" (핑계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악플에 시달려...안타까운 소식
- 카라 박규리, 병원 실려갔다...수술 필요한 충격 근황
- 레드벨벳 어쩌나...'갑질' 아이린 이어 슬기도 논란, 영상 나왔다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직접 입장 전했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