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일동제약, 씹어먹는 ‘생생톡톡 비타C 플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깨물어 먹는 비타민 '마이니 생생톡톡 비타C 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비타민C 함량을 2배(1정 기준 200mg)로 높이고, 포장 단위당 내용물의 수량도 108정에서 120정으로 늘렸다.
생생톡톡 비타C 플러스는 항산화와 활력 충전을 위한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외에 상큼한 맛을 더하는 레몬과즙 분말, 자일리톨 등이 함유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깨물어 먹는 비타민 ‘마이니 생생톡톡 비타C 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비타민C 함량을 2배(1정 기준 200mg)로 높이고, 포장 단위당 내용물의 수량도 108정에서 120정으로 늘렸다. 2018년 첫 선을 보인 ‘마이니 생생톡톡 비타C’는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생생톡톡 비타C 플러스는 항산화와 활력 충전을 위한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외에 상큼한 맛을 더하는 레몬과즙 분말, 자일리톨 등이 함유됐다. 츄어블 제형을 채택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게 했다. 1알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며 휴대가 용이하다.
일동 측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친숙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포장을 꾸몄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변 사람들과 부담 없이 나눌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과한다며 '쯔양 과거' 다 폭로했다…'쯔양 협박' 유튜버, 2차 가해
- 진짜 말랐다…13kg 감량 배윤정의 다이어트 비결
- 정부 ‘직권 조사’ 칼 빼들자…축협 “그런 나라는 없다”
-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충주맨, 이번엔 ‘홍명보 패러디’ 화제
- 배우 남윤수, 활동 중단 이유 알고보니…부친에게 신장 기증했다
- “12시간씩 일한 후 김정은 지도 내용 공부”…北 강제노동 실태
- 故 현철 영결식, 대한민국가수장 엄수…끊이지 않는 추모의 발길
- 우즈 “가장 뼈아픈 패배 안겨준 선수는 양용은”
- 황희찬 인종차별도 모자라…“재키 찬이라 불렀을 뿐” 변명한 구단
- [영상] “쿨거래 원해요”…훔친 자전거 당근에 올렸다 경찰에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