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故 현철 추모 “항상 격려해주신 덕분에 힘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故 현철을 추모했다.
장윤정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정말..... 또 ..다시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며 고인과 함께 했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윤정이 故 현철과 함께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함께 올랐던 모습이 담겨 있다.
장윤정은 "항상 격려 해주신 덕분에 힘냈습니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애도의 뜻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故 현철을 추모했다.
장윤정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정말..... 또 ..다시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며 고인과 함께 했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윤정이 故 현철과 함께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함께 올랐던 모습이 담겨 있다.
장윤정은 “항상 격려 해주신 덕분에 힘냈습니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애도의 뜻을 밝혔다.
한편 현철은 경추 디스크 수술 후 신경 손상으로 인한 건강 악화로 투병을 해오다 지난 15일 오후 세상을 떠났다.
1969년 ‘무정한 그대’로 데뷔한 현철은 이후 1980년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이 히트를 하면서 대중에 큰 인기를 끌었다. 이어 ‘사랑을 나비인가봐’ ‘청춘을 돌려다오’ ‘봉선화 연정’ ‘싫다 싫어’ ‘사랑의 이름표’ ‘아미새’ 등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1988년 발표한 ‘봉선화 연정’으로는 1989년 KBS 가요대상을 수상했다. 1990년에는 ‘싫다 싫어’로 2년 연속 KBS 가요대상을 수상하며 정상급 가수로 올라섰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쯔양, 일상생활도 거의 못해…구제역 ‘이중스파이’ 주장 사실 NO”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성민, 결혼 10년만 아빠 된다..김사은 임신 “소중한 아기 찾아와”[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봉선화 연정’ 가수 현철, 지병으로 별세…향년 82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총장 ”사이버렉카 범죄수익 면밀히 분석·환수하라”[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현장의 열기 최고조”…BTS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봉송 나섰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단독]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경찰관 만취 운전 사고로 적발
- '주식 투자 달인' 버핏, 애플 내다 팔고 '이것' 샀다
- '존재감' 손흥민 토트넘서 은퇴 가능할까...누리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