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팜, 여름 “할인이 왔썸머” 이벤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화순팜에서 여름 "할인이 왔썸머" 이벤트를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로 화순팜 회원에게 전 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500명)을 추가로 지급한다.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올여름 더욱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화순팜에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화순의 우수한 제철 보양식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화순군은 화순팜에서 여름 “할인이 왔썸머” 이벤트를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로 구성된다.
할인 이벤트로 화순팜 회원에게 전 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만 원)과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500명)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화순팜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정성스러운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화순팜 적립금도 지급한다.
화순팜은 여름 제철 상품으로 복숭아, 민물장어, 삼겹살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전 품목 20% 할인을 결정했다.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올여름 더욱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화순팜에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화순의 우수한 제철 보양식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제역, 전 연인 사진 무단도용 의혹…"업소 의혹 해명에 이용"
- 높아진 인기에 따라온 '과잉 경호' 논란… 변우석, 잡음 속 입국 '팬들 마중엔 밝은 미소' [엔터포
- "집값 계속 오릅니까?"…주택당국만 딴목소리
- 한 살 어린 여중생에게 성고문·폭행당한 여고생…구속 영장은 '기각'
- 장마철 많이 사용 '제습기' 성능 비교해 보니
- [현장] "더 쾌적한 전기차 경험을"…'더 기아 EV3'의 전동화 기술은
- 카페 여직원 음료에 이물질 넣은 남성, 결국 경찰에 '자수'
- [써보니] "여름철 '음쓰' 악취 걱정 끝"…쿠쿠전자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 경찰관이 소개해준 '레커'…맡겼더니 '60만원' 요구?[기가車]
- "가점 높은데도"…'불장' 속 50대는 청약서 '미끄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