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추석 기간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늘어나는 일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다가오는 추석(9월 17일) 연휴에 떠나는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크루즈와 함께 기항지에서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4박 5일 일정으로, 9월 17일 속초항에서 출발해 일본 사카이미나토, 가나자와, 마이즈루를 거쳐 21일 부산항에 도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늘어나는 일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다가오는 추석(9월 17일) 연휴에 떠나는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크루즈와 함께 기항지에서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4박 5일 일정으로, 9월 17일 속초항에서 출발해 일본 사카이미나토, 가나자와, 마이즈루를 거쳐 21일 부산항에 도착한다.
기항지 중 가나자와에 위치한 고마츠 컨트리클럽과 마이즈루의 미야즈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고마츠 컨트리클럽은 2007년부터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시니어 투어를 개최해 온 곳으로 중급 골퍼들이 도전할 만한 다양한 홀을 제공하고 있다.
자연 지형을 살려 설계돼 자연 속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미야즈 컨트리클럽 또한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골프장이라고 롯데관광개발은 설명했다. 기항지에서의 골프는 캐디가 없는 셀프 플레이로 진행된다.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은 한국에서 출항하는 최대 크루즈인 11만 4500t급의 전세선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호를 이용한다. 63빌딩을 눕혀 놓은 길이보다 40m가 더 긴 290m에 달하는 코스타 세레나호는 내부에 대극장과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해 카지노와 헬스장까지 갖췄다.
노래 ‘한잔해’의 주인공 박군과 ‘미스트롯3’의 트로트 신동 이수연 양이 출연해 특별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일본 골프 여행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남에 따라 골프와 함께 프리미엄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을 기획했다"며 "12년간의 전세 크루즈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승선부터 하선 때까지 한순간도 놓치지 않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수공원서 산책하던 60대 부부, 고등학생이 몰던 킥보드에 치여 아내 숨져
- 호텔방서 발견된 남녀 시체 6구…용의자는 7번째 손님
- 두 칸 자리에 상습 주차한 포르쉐 “차가 커서…이해해달라”
- “2022년부터 여성 42명 죽였다…처음은 아내” ‘충격 자백’
- 고객 음식 맨발로 ‘휘적’하고 ‘퉤’… 배달원의 엽기 행각
- 美유명가수, MLB 올스타전서 ‘고음불가’ 美 국가 선사…“술먹고 불렀다” 대망신
- 여 양자대결…한동훈 누구랑 붙어도 압승[에이스리서치]
- 페달 하나로 액셀·브레이크 ‘OK’… 기아, ‘EV3’에 신기술 첫 적용
- “범인은 내가 잡았는데”…울산 경찰, 범인 검거 보상금 재분배 소동
- “남친 비트코인 올인, 미친 짓”…10년 전 여친 글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