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컴백 5일 만에 새 앨범 211만 장 팔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규 2집으로 돌아온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컴백 5일 만에 앨범을 211만 장 이상 판 것으로 나타났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를 인용해,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가 16일 기준 211만 3143장 팔렸다고 17일 밝혔다.
엔하이픈이 앨범 발매 첫 주(초동) 판매량 200만 장을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규 2집으로 돌아온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컴백 5일 만에 앨범을 211만 장 이상 판 것으로 나타났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를 인용해,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가 16일 기준 211만 3143장 팔렸다고 17일 밝혔다. 엔하이픈이 앨범 발매 첫 주(초동) 판매량 200만 장을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엔하이픈은 2021년 10월 낸 첫 번째 정규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로 발매 첫 주 81만 장을 팔았다. 이후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 124만 장,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132만 장,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187만 장으로 판매량이 매번 성장했다.
'로맨스 : 언톨드'는 일본 오리콘 최신 차트(7월 15일 자)에서도 발매 첫날 10만 4228장 팔려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한국·일본에서 발매한 총 10개 앨범을 모두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렸다.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너'에게 충성을 바치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엑스오'(XO)(Only If You Say Yes)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엔하이픈은 내일(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예정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EN:]달콤해진 엔하이픈 "모든 곡 다 좋아"…팬 송은 방시혁도 칭찬
- [EN:터뷰]180회 공연으로 라이브 실력 쌓은 웨이커의 '달콤한' 컴백
- [현장EN:]드림캐쳐, 메보 없이도 '보컬 차력쇼'…"빌보드 진입 목표"
- [현장EN:]'더위사냥꾼' 위클리의 첫 서머송 '라이츠 온'
- [일문일답]'컴백' FT아일랜드 "한 번만 듣는 사람은 없는 노래 되길"
- 트레저, '리부트'로 日 레코드협회 더블 플래티넘
- 엑소·NCT 개인정보 탈취한 택배기사 사칭범, 벌금형
- 엔믹스, 10월 엔써 만난다…두 번째 팬콘 장충체육관에서 개최
- '아육대', 브레이킹 댄스 추가…MC는 전현무·이찬원·강다니엘·해원
- 세븐틴 측, 'AI 작사·작곡' 보도한 BBC 반박…뒤늦게 기사 수정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