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포뮬러 E’ 전기차 경주 다룬 새 브랜드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17일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주관하는 전기차 경주 대회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을 소재로 한 신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타이어 '아이온'의 우수한 성능을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아이온이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 소속팀인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출전 차량에 장착됐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뮬러 E 전기 경주 자동차 ‘GEN3’ 퍼포먼스 완성하는 ‘아이온’ 성능 연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17일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주관하는 전기차 경주 대회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을 소재로 한 신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타이어 ‘아이온’의 우수한 성능을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아이온이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 소속팀인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출전 차량에 장착됐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특히 최고 속도 320km/h를 기록한 포뮬러 E 전기 경주 자동차 ‘GEN3’에 탑재돼 트랙을 질주하는 장면이 중점적으로 담겼다고 한다.
이번 영상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수공원서 산책하던 60대 부부, 고등학생이 몰던 킥보드에 치여 아내 숨져
- 호텔방서 발견된 남녀 시체 6구…용의자는 7번째 손님
- 두 칸 자리에 상습 주차한 포르쉐 “차가 커서…이해해달라”
- “2022년부터 여성 42명 죽였다…처음은 아내” ‘충격 자백’
- 고객 음식 맨발로 ‘휘적’하고 ‘퉤’… 배달원의 엽기 행각
- 美유명가수, MLB 올스타전서 ‘고음불가’ 美 국가 선사…“술먹고 불렀다” 대망신
- 여 양자대결…한동훈 누구랑 붙어도 압승[에이스리서치]
- 페달 하나로 액셀·브레이크 ‘OK’… 기아, ‘EV3’에 신기술 첫 적용
- “범인은 내가 잡았는데”…울산 경찰, 범인 검거 보상금 재분배 소동
- “남친 비트코인 올인, 미친 짓”…10년 전 여친 글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