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여름 성수기 부산 출발 일본 노선 항공편 증편…“엔저에 여행객 수요 느는 상황 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부산이 성수기인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일본 노선에 항공편을 추가 투입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부산~후쿠오카 노선에 주 3회(목·금·일) 일정으로 18편의 항공편을 추가로 투입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산~도쿄(나리타) 노선은 다음 달 10일부터 27일까지 주 2회(화·토) 12편의 항공편을 추가 편성한다.
에어부산 측은 7, 8월 성수기 엔저 현상의 여파로 일본 여행객 수요가 느는 상황을 반영해 이번 임시 증편을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이승륜 기자
에어부산이 성수기인 이달부터 다음 달까지 일본 노선에 항공편을 추가 투입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부산~후쿠오카 노선에 주 3회(목·금·일) 일정으로 18편의 항공편을 추가로 투입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산~도쿄(나리타) 노선은 다음 달 10일부터 27일까지 주 2회(화·토) 12편의 항공편을 추가 편성한다.
이번 증편으로 추가 공급되는 좌석 수는 총 6400여 개다.
에어부산 측은 7, 8월 성수기 엔저 현상의 여파로 일본 여행객 수요가 느는 상황을 반영해 이번 임시 증편을 결정했다.
지난해 7, 8월 두 노선의 이용객은 12만명을 넘어 90% 중반대의 높은 탑승률을 기록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수공원서 산책하던 60대 부부, 고등학생이 몰던 킥보드에 치여 아내 숨져
- 호텔방서 발견된 남녀 시체 6구…용의자는 7번째 손님
- 두 칸 자리에 상습 주차한 포르쉐 “차가 커서…이해해달라”
- “2022년부터 여성 42명 죽였다…처음은 아내” ‘충격 자백’
- 고객 음식 맨발로 ‘휘적’하고 ‘퉤’… 배달원의 엽기 행각
- 美유명가수, MLB 올스타전서 ‘고음불가’ 美 국가 선사…“술먹고 불렀다” 대망신
- 여 양자대결…한동훈 누구랑 붙어도 압승[에이스리서치]
- 페달 하나로 액셀·브레이크 ‘OK’… 기아, ‘EV3’에 신기술 첫 적용
- “범인은 내가 잡았는데”…울산 경찰, 범인 검거 보상금 재분배 소동
- “남친 비트코인 올인, 미친 짓”…10년 전 여친 글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