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김종민 이어 열애설.."긴 머리가 보여" 의미심장 멘트 [가보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이하 '가보자고')에서 박태환이 핑크빛 기류를 보인다.
지난 16일 공개된 '가보자고' 예고 영상에는 전 수영선수이자 MC 안정환의 '찐친'(친한 친구) 박태환이 등장했다.
공개된 예고 속 홍현희는 박태환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어머 태환아 오랜만이야"라며 반가워했다.
안정환은 "올해 안에 보인다. 긴 머리가 보여"라며 박태환에게 여자가 있음을 암시하는 듯한 멘트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공개된 '가보자고' 예고 영상에는 전 수영선수이자 MC 안정환의 '찐친'(친한 친구) 박태환이 등장했다.
공개된 예고 속 홍현희는 박태환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어머 태환아 오랜만이야"라며 반가워했다. 안정환은 "올해 안에 보인다. 긴 머리가 보여"라며 박태환에게 여자가 있음을 암시하는 듯한 멘트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후 박태환의 집을 기습 방문한 안정환과 홍현희는 입구에 가지런히 놓인 작은 사이즈의 실내화와 깨끗하게 치운 집, 그리고 혼자 쓰기엔 지나치게 많은 베개 등을 단서로 발견하며, "이거 누가 봐도 혼자 사는 것 같지 않다", "이게 오히려 페이크일 수 있다"라고 의심했고, 이에 박태환은 "국과수에서 나오셨어요?"라고 받아쳤다.
그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하려 애쓰는 안정환과 홍현희의 장난기 가득한 눈빛과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했다.
'가보자고'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김종민도 최근 열애설에 휘말렸다. 그는 지난 16일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 출연해 열애를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특히 그와 함께 출연한 전현무가 결혼 전제 열애 사실을 추궁하자 김종민은 "인정한다"고 말해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해 김종민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온몸이 도화지' 한소희, 2천만원 들여 지웠는데.. - 스타뉴스
- SM 출신끼리 핑크빛 열애..당당 스킨십까지 - 스타뉴스
- "다 내려놔" 안재욱, 뇌 절반 여는 대수술 - 스타뉴스
- 취업 후 찾은 여유? 김새론, 음주운전 후 근황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