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삼척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해변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척시가 한여름 밤 아름다운 음악선율로 추억과 낭만을 선사해 줄 '2024년 삼척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해변음악회'를 오는 19일 저녁 6시 30분 삼척해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해변음악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평생학습관 수강생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삼척시가 평생학습도시임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광객과 시민 여러분들이 삼척해변을 찾아 음악과 함께하는 밤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척시가 한여름 밤 아름다운 음악선율로 추억과 낭만을 선사해 줄 ‘2024년 삼척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해변음악회’를 오는 19일 저녁 6시 30분 삼척해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특히 어쿠스틱 밴드는 이번 음악회의 백미로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밴드가 통기타, 일렉기타, 베이스, 드럼 등 각종 악기를 통해 세대간의 벽을 허물고 화합하는 광경을 연출할 전망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해변음악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평생학습관 수강생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삼척시가 평생학습도시임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광객과 시민 여러분들이 삼척해변을 찾아 음악과 함께하는 밤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는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수강생들이 평소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해변음악회를 개최해 왔으며, 강원특별자치도 최초 평생학습도시라는 명색에 맞게 올해도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실력을 뽑낼 예정이다.
[홍춘봉 기자(=삼척)(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재성 "이재명, 예선용 대선후보 되면 안돼"
- "채상병 특검법 부결시 윤석열·김건희 '국정농단' 특검법 재발의"
- 이란, 트럼프 암살 시도? CNN "이란 보복 첩보 입수…연관성은 아직"
- '총선때 가장 바꾸고 싶은 것' 묻자, 한동훈 "이종섭 출국" vs 원희룡 "김건희 읽씹"
- 박찬대 "'민주'라는 말 소름끼친다는 이진숙, 지명한 尹에 더 소름"
- 전세보증금 떼어 먹은 악성임대인 절반, 여전히 임대사업자
- "유대인이 기독교도를 때려?" 나치 학살로 이어진 러시아 포그롬
- 국민의힘 전대, 폭력사태 이어 이번엔 '극우 경연대회'?
- 이진숙의 막말 퍼레이드…"'개 난장판' 벌린 '개버린' 문재인, 꼴같잖다"
- 국세청장 후보자, 임금체불 245건 처가 기업에 '모범납세자'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