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글로벌 토큰시장 흐름 한눈에…'STO 써밋' 선착순 등록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토큰증권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STO 써밋이 8월29일과 30일 이틀간 서울 여의도 KRX 컨퍼런스홀에서 열립니다.
지난해 STO 써밋은 유료 행사였으나 올해는 STO에 대힌 이해도를 높이고 국내 시장 발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전면 무료로 개방합니다.
STO 써밋 참석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또 저녁에 별도로 마련되는 디너 파티를 통해 STO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업기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200명 사전 등록자 한해 무료 입장
미국·중남미·싱가포르·일본 등 세계 각국 STO 전문가 집결
지난해 STO 써밋은 유료 행사였으나 올해는 STO에 대힌 이해도를 높이고 국내 시장 발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전면 무료로 개방합니다.
이번 써밋에는 클레멘스 킁 전 싱가포르통화청(MAS) 부국장을 비롯해 로드리고 멘데스 엘살바도르 이노어증권 대표, 샘슨 모우 Jan3 및 픽셀매틱 설립자 겸 대표, 새뮤얼 리 프랙터 싱가포르 대표, 밥 에죠담 INX 부사장, 줄리안 콴 인베스타X 및 IX스왑 설립자 겸 대표, 새뮤얼 리 프랙터 싱가포르 대표, 토모노부 이베 퀘스트리 대표, 샤리 누난 리알토 마켓츠 대표, 마이클 엘코 블룸버그 마켓스페셜리스트 헤드 등이 연사로 참석합니다.
국내 연사로는 이정호 한양대 블록체인융복합 대학원 교수, 이은진 파이어블록스 이사, STO 전문가인 플립(홍성민), 조찬식 펀블 대표,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 등이 연사나 패널로 나섭니다.
STO 써밋 참석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KRX 컨퍼런스홀 수용인원을 감안해 선착순 200명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
이와 별도로 비즈니스 미팅이나 네트워킹을 원하는 분들은 VIP로 모십니다. VIP 티켓을 구매하면 행사기간 별도로 마련된 커피 라운지에 입장해 연사 및 VIP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 저녁에 별도로 마련되는 디너 파티를 통해 STO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업기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시 : 8월29일(목)~30일(금)
△장소 : 서울 여의도 KRX 컨퍼런스홀
△문의 : 02-3772-0347, gaic@edaily.co.kr
△STO 써밋 무료 참가 신청 https://form.naver.com/response/6bglOhFa_E2ZWcebTuLVTg
△STO 써밋 VIP 티켓 구매 https://sto.edaily.co.kr/ticket
권소현 (juddi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너만 일등석이야”…아내 머리 ‘퍽퍽’ 때린 목사
- 19세 장발 한동훈 모습은?…나·원·윤 젊은 시절도 공개
- 13층 매달린 여성 구조하는 소방대원 실제 모습 [영상]
- 디저트 된 충주맨, '여기'에 얼굴 박았다
- "대만 보호하겠냐" 질문에…트럼프 "우리가 얼마나 멍청하냐"
- 계란말이 먹으며 45살에 8억 모은男 “무의미한 삶”…일본서 무슨 일이?
- 부자의 비극…50대 아들 둔기로 살해하고 음독한 80대 父[그해 오늘]
- "버스요금 '190원'만 내세요"…자율주행 확대 나선 중국
- 남윤수, 父에 신장이식 "알려지지 않길 바랐는데…회복 중"[공식]
- '신랑수업' 심형탁, 국제부부 선배 정준하 만났다…"子 로하 4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