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아시아 최대 규모 '샤넬 썸머 클럽'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샤넬 여름 이벤트 '샤넬 썸머 클럽'을 인천공항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과 샤넬은 이번 '샤넬 썸머 클럽'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셀프 디스커버리 존'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더하고자 특별하게 연출된 '포토 부스' △포스트 카드 딜리버리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샤넬 여름 이벤트 '샤넬 썸머 클럽'을 인천공항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샤넬 썸머 클럽'은 오는 9월 20일까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T2)에서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운영된다. 샤넬의 주요 화장품 라인을 체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마련됐다.
신라면세점과 샤넬은 이번 '샤넬 썸머 클럽'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셀프 디스커버리 존' △여름 바캉스 분위기를 더하고자 특별하게 연출된 '포토 부스' △포스트 카드 딜리버리 이벤트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샤넬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사전 방문 신청할 수 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출 5대 핵심업종 목표 130억달러 상향
- 열안전성·가성비 높은 'LFP 배터리', 전기차 화재 우려 대안으로
- SW 개발자 인력난, “비자 재설계 필요”…중진공 연구내용 공개
- '벼랑끝' 스테이지엑스, 국가 상대 손배소송 검토
- [뉴스줌인] 애플 폴더블은 다를까…모바일 시장 영향과 전망
- 수련병원들, 전공의 사직 처리 시작…빅5 사직률 38%
- [IP 인재 산실을 가다]④전남대 광주·전남 IP센터 “지역형 인재 양성”
- 정보시스템 장애피해 발생하면 중앙사고수습본부 설치
- “이스라엘, 초정통파 유대교도도 이젠 군대 간다”
- '고전압도 거뜬' 삼성전기, 전기차용 2000V MLCC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