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임직원 대상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항만공사(IPA)가 인하대학교 인공지능(AI)융합연구센터와 함께 임직원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에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IPA가 직원들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인공지능 기술 이해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김상기 IPA 운영부문 부사장은 "이번 교육은 AI시대의 대표적인 생성형 인공지능을 알아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과 활동으로 임직원의 디지털 사고력 성장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업무 능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IPA)가 인하대학교 인공지능(AI)융합연구센터와 함께 임직원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에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IPA가 직원들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인공지능 기술 이해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에 인하대 IPA 임직원을 대상으로 △챗지피티(Chat-GPT)로 대표되는 생성형 인공지능 기술의 현황 △관련 응용 분야 △업무 도입현황 등 실무에 적용 가능한 교육으로 진행했다.
김상기 IPA 운영부문 부사장은 “이번 교육은 AI시대의 대표적인 생성형 인공지능을 알아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과 활동으로 임직원의 디지털 사고력 성장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업무 능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천=안재균 기자 aj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대회 출전 무산…박연수 '엄마 잘못이지만 너무 억울' 대체 왜?
- 한국만 호구?…손흥민·전지현 입었던 버버리 반값 '땡처리' 무슨 일?
- '뉴진스 민지가 쓴 안경 주세요'…K팝 아이돌 패션 때문에 난리 난 '이 나라'
- 여직원 커피에 ‘역한 이물질’ 넣은 男 자수…이물질 정체 알고보니 ‘경악’
- '기업가치 4000억' 백종원 더본코리아, 무사히 '상장'될 수 있을까?
- 헬기 타고 여행하고 가사도우미만 해도 470억 버는 '이 나라'
- 이틀 동안 낙뢰 3500번 '쾅쾅'…기상 장비·공장 멈춰, '이것' 때문이라는데
- 아파트 옥상서 투신하려던 10대 남학생 경찰의 '이 한마디'가 살렸다
- 필리핀 가사관리사 이용 가정 오늘부터 모집
- '韓, 항아리서 곶감 빼먹어'…元·羅·尹 협공 3차 TV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