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 잡고 싶은 마음 절실” 정창길 형사,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 몽타주 비밀은?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7. 17. 14: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구보다 간절하다' 특집에 몽타주 대가 정창길 형사가 출연한다.

1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53회에서는 '멍 때리기 대회' 10주년 챔피언이 된 권소아 아나운서, 33년 강력계 몽타주 수사 1인자 정창길 형사, 갈비뼈가 앙상하던 사자 '바람이'를 살려낸 청주 동물원 김정호 수의사, 그리고 배우 염정아가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간절하다’ 특집에 몽타주 대가 정창길 형사가 출연한다.

1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53회에서는 ‘멍 때리기 대회’ 10주년 챔피언이 된 권소아 아나운서, 33년 강력계 몽타주 수사 1인자 정창길 형사, 갈비뼈가 앙상하던 사자 ‘바람이’를 살려낸 청주 동물원 김정호 수의사, 그리고 배우 염정아가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히 정창길 형사와의 만남이 주목된다. 정창길 형사는 최근 모두를 놀라게 했던 고 구하라 금고 도난 사건의 몽타주를 그리게 된 사연과 함께, 범인을 꼭 잡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을 담아 범인의 추가 특징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400편이 넘는 몽타주를 그린 정창길 형사는 영주 택시 기사 살인 사건과 서울 방화동 살인 청부 사건의 비화도 직접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누구보다 간절하다’ 특집에 몽타주 대가 정창길 형사가 출연한다. 사진=tvN
또한, 33년의 강력계 형사 생활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과 뿌듯했던 순간까지, 목격자의 기억을 그려낸 정창길 자기님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그의 경험담과 사건 분석을 통해 시청자들은 범죄 수사의 흥미로운 뒷이야기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