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소속사도 몰랐던 김종민 열애, 진짜 9월 결혼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이런 가운데 김종민의 9월 결혼설이 다시 한번 대두됐다.
올초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 문제윤은 김종민의 대상 공약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결국 김종민은 "내가 9월 30일 월요일에 결혼한다고 가짜뉴스가 나왔다"고 울분을 토했고, 문세연은 "그럼 9월 마지막주인 27일 금요일로 해서 오프닝 하고 결혼 잠깐 하고 돌아와서 피로연 복불복을 하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코요태 김종민이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김종민은 1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 출연했다. 그는 "여자친구 얘기 좀 해달라.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이 있는데 그 형한테 다 들었다. 내가 봤을 때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 같다"는 전현무의 말에 "입 싼 형이 있다"며 크게 당황했다. 그런 김종민의 모습에 김국진은 "열애 인정하는 거 처음본다"며 놀라워했다.
또 이어진 진실게임에서 '현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느냐'는 권은비의 질문에는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라고 답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관계자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런 가운데 김종민의 9월 결혼설이 다시 한번 대두됐다.
올초 방송된 KBS2 '1박2일'에서 문제윤은 김종민의 대상 공약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문세윤은 "김종민이 9월 말 장가간다"고 말했고, 관련된 가짜뉴스가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결국 김종민은 "내가 9월 30일 월요일에 결혼한다고 가짜뉴스가 나왔다"고 울분을 토했고, 문세연은 "그럼 9월 마지막주인 27일 금요일로 해서 오프닝 하고 결혼 잠깐 하고 돌아와서 피로연 복불복을 하자"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종민이 모두의 응원대로 가을 결혼식을 올릴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 '해병대 입대' 김구라子 그리 "전역하면 누나, '엄마'라 부를 것"('…
- 전노민 “2009년 형 사망..자꾸 돈 달라고 해 절연했는데..” (이제…
- "수술비만 5억"…안재욱, 지주막하출혈 수술 후 트라우마 생긴 이유 ('…
- 사후 세계 경험한 여성 "돌아가신 할머니가 돌아가라고 말해"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