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현철 영결식,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일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가수 현철(강상수)의 영결식이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엄수된다.
17일 유족과 대한가수협회 등에 따르면 현철의 영결식이 18일 오전 7시 30분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치러진다.
발인은 오전 8시 30분이며 장지는 경기도 분당의 휴 추모공원이다.
장윤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현철과 함께 무대에 선 사진을 올리며 "정말 감사했다. 항상 격려해 주신 덕분에 힘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며 추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유족과 대한가수협회 등에 따르면 현철의 영결식이 18일 오전 7시 30분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치러진다. 발인은 오전 8시 30분이며 장지는 경기도 분당의 휴 추모공원이다.
빈소가 차려진 서울아산병원과 각종 SNS에는 전날에 이어 이틀째 선후배 가수들의 추모 행렬이 이어졌다.
가수 남진, 설운도, 송대관에 이어 진성, 강진, 주현미, 김흥국, 박상철 등이 다녀갔다.
장윤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현철과 함께 무대에 선 사진을 올리며 “정말 감사했다. 항상 격려해 주신 덕분에 힘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며 추모했다.
나태주도 현철의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부디 편안히 쉬십시오. 현철 선생님”이라고 썼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티아라 은정, 결혼하는데 표정이 왜 이래 ‘불안+공포’ (타로)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13살 딸 소을’ 영국인 남자친구 공개 (이제 혼자다)
- 쯔양 변호사 “일상생활 불가 상태” 카라큘라 고소 제외한 이유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