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친구들, 북촌한옥마을 투어→고즈넉한 매력에 감탄(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스 친구들이 한옥의 매력에 빠진다.
7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북촌 한옥 마을 투어에 나선 그리스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그리스 친구들은 한옥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북촌 한옥 마을에 방문한다.
친구들은 북촌과 한옥의 역사를 소개하는 센터에 들어서자마자 한옥의 고즈넉함에 일동 감탄사를 연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그리스 친구들이 한옥의 매력에 빠진다.
7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북촌 한옥 마을 투어에 나선 그리스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그리스 친구들은 한옥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북촌 한옥 마을에 방문한다. 본격적인 마을 구경에 앞서 한복 체험에 나선 친구들은 각자 취향대로 고른 한복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근엄한 임금과 호위 무사로 완벽 변신한다. 한복 삼총사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구경에 나선 친구들이 향한 곳은 바로 북촌 문화 센터. 친구들은 북촌과 한옥의 역사를 소개하는 센터에 들어서자마자 한옥의 고즈넉함에 일동 감탄사를 연발한다. 한옥의 멋에 단단히 빠져든 이들은 거세지는 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곳곳을 탐방하며 한옥 사랑을 드러낸다.
한편 임금으로 변신한 두 친구와 달리 호위 무사 비주얼의 한복과 머리끈을 착용한 크리스토스는 한옥 마을 구경 내내 친구들의 짐꾼으로 전락한다. 더불어 기념사진을 찍을 때도 수모를 겪는 그의 모습에 MC 이현이는 “우리 크리스토스도 사진 좀 찍어 주지”라며 짠한 마음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