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아내 20살에 짝사랑, 배우된 후 SNS로 재회해 6개월만 결혼”(파워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세하가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7월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파워타임'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에 출연 중인 배우 김범, 안세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안세하가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7월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파워타임'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에 출연 중인 배우 김범, 안세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세하는 '동상이몽'을 통해 아내바라기의 면모를 보여준 바 이날 어떻게 하면 그렇게 아내를 사랑할 수 있냐는 질문을 받고 "과거에 처음 와이프에게 첫눈에 반했을 때의 느낌을 계속 가지려 노력한다. 바바리코트에 단발머리, 통통한 느낌 그때 기억을 계속 떠올린다"고 밝혔다.
또 "중간에 잊으면 영화를 본다"면서 구체적으로 '원데이'와 '안녕 로지'를 추천했다. 그는 "영화를 보면 결이 비슷하다"며 "그걸 보시면 아내를 또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호영은 "어디서 바바리코트를 입고 만나신 거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안세하는 "20살 때 대학교에서 처음 봤는데 다른 과고 말해 본 적은 다 한 번도 없는데 '내 스타일이다'라고만 생각했다. 십여년 후 연기할 때 누가 제 소셜 계정에 '좋아요'를 눌렀는데 와이프인 거다. 용기내서 '그 학교 나온 사람 맞냐'고 하니까 '그쪽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 학교 그 과를 나온 사람이 맞다'고 하더라. 그 사람밖에 없다는 생각에 '한번 보면 안 되겠냐'고 해서 만나서 6개월 만에 결혼 결정했다"고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안세하는 1986년생으로 만 38세다. 2017년 전은지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뒀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