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11㎏ 감량 후 확 바뀐 얼굴…완벽 V라인

신효령 기자 2024. 7. 17.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근황을 밝혔다.

신봉선은 지난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메노포즈' 팀이 '4인용식탁'에 출연했어요"라고 적었다.

사진 속 신봉선과 개그우먼 조혜련, 배우 문희경, 트로트가수 서지오는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신봉선은 지난해 11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체중 11㎏를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봉선. (사진=신봉선 인스타그램 캡처) 2024.07.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우먼 신봉선이 근황을 밝혔다.

신봉선은 지난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메노포즈' 팀이 '4인용식탁'에 출연했어요"라고 적었다.

"언니들과 진중한 얘기도 나누고 촬영이었지만 진심으로 재미났었던 하루였어요. 연습실과 공연장을 벗어나 밖에서 보는 언니들은 넘 러블리했답니다. 멋진 언니들 보며 배우는것도 많은것 같아요"라고 덧붙이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신봉선과 개그우먼 조혜련, 배우 문희경, 트로트가수 서지오는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다. 뮤지컬을 함께하며 우정을 쌓은 이들은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신봉선은 핑크 헤어를 완벽 소화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날렵한 턱선도 이목을 끌었다.

한편 신봉선은 지난해 11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체중 11㎏를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신봉선은 "인바디 점수가 84점이 나왔다"며 이는 또래 중 상위 1%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서울=뉴시스] 신봉선(왼쪽), 조혜련. (사진=신봉선 인스타그램 캡처) 2024.07.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사진 왼쪽부터) 신봉선, 서지오, 조혜련, 문희경. (사진=신봉선 인스타그램 캡처) 2024.07.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