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한선화-재찬 따라 목마른 사슴 하우스 입성(놀아주는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이 목마른 사슴 하우스에 입성한다.
7월 17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11회에서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 장현우(권율 분)가 목마른 사슴 하우스에 등장해 서지환(엄태구 분)과 직원들을 긴장에 빠뜨릴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목마른 사슴 하우스에 입성한 장현우와 목마른 사슴, 그리고 고은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권율이 목마른 사슴 하우스에 입성한다.
7월 17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11회에서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 장현우(권율 분)가 목마른 사슴 하우스에 등장해 서지환(엄태구 분)과 직원들을 긴장에 빠뜨릴 예정이다.
장현우는 평소 고은하(한선화 분)에 대한 호감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서지환과는 대립 구도를 형성하고 있었다. 특히 고은하가 서지환과 함께 살고 있음을 알게 된 후로 늘 그들을 예의주시하고 있던 상황. 뿐만 아니라 목마른 사슴의 막내 이동희(재찬 분)와는 늦은 밤 은밀하게 만나 정보를 주고받아 둘 사이 모종의 관계가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목마른 사슴 하우스에 입성한 장현우와 목마른 사슴, 그리고 고은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곽재수(양현민 분), 정만호(이유준 분), 양홍기(문동혁 분), 이동희는 꼭 붙어 앉아 장현우를 상대로 기선제압에 들어갔지만 정작 장현우는 태연하기만 하다.
그러나 서지환이 등장한 순간 장현우의 얼굴에 여유가 사라지고 서지환도 혼란스러운 듯 표정이 굳어 있다. 두 남자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에 중간에 낀 고은하의 얼굴에는 난처함이 느껴진다.
그러나 물과 기름 같았던 이들의 관계는 장현우가 검사라는 사실을 알게 된 목마른 사슴 직원들이 갑작스레 태세를 전환하면서 심상치 않은 저녁 회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장현우와 목마른 사슴, 그리고 고은하의 좌충우돌 만남의 전말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