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제주공항면세점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제주공항면세점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JDC제주공항면세점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JDC 면세사업본부 임직원과 매장 입점 브랜드 판촉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안전 인식 제고를 위한 홍보활동으로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제주공항면세점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JDC제주공항면세점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JDC 면세사업본부 임직원과 매장 입점 브랜드 판촉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안전 인식 제고를 위한 홍보활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JDC 면세사업본부에서 자체 발굴한 ‘JDC면세점 안전수칙 십계명’을 통해 매장 내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한 유의와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독려에도 적극 앞장섰다.
‘JDC면세점 안전수칙 십계명’은 물품 운반 시 주변 살피기, 여름철 적절한 냉방과 충분한 수분 섭취로 온열질환 예방하기 등 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주요 안전사고 수칙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러 오는 18일에는 JDC제주공항면세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안전 퀴즈 이벤트와 참여형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실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안전 관련 상식 퀴즈 등으로 구성됐으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심폐소생 교육도 진행한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과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근로자와 대국민 안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제역, 전 연인 사진 무단도용 의혹…"업소 의혹 해명에 이용"
- 높아진 인기에 따라온 '과잉 경호' 논란… 변우석, 잡음 속 입국 '팬들 마중엔 밝은 미소' [엔터포
- "집값 계속 오릅니까?"…주택당국만 딴목소리
- 한 살 어린 여중생에게 성고문·폭행당한 여고생…구속 영장은 '기각'
- [단독] 대우건설, 팀원 이어 팀장까지 휴가 확대·보장
- [현장] "더 쾌적한 전기차 경험을"…'더 기아 EV3'의 전동화 기술은
- 카페 여직원 음료에 이물질 넣은 남성, 결국 경찰에 '자수'
- [써보니] "여름철 '음쓰' 악취 걱정 끝"…쿠쿠전자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 경찰관이 소개해준 '레커'…맡겼더니 '60만원' 요구?[기가車]
- "가점 높은데도"…'불장' 속 50대는 청약서 '미끄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