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랐다…13kg 감량 배윤정의 다이어트 비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44)이 13kg 감량한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배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눈바디는 나쁘지 않음. 수영복입는 자신감. 다이어트 일기"라는 글을 덧붙였다.
배윤정이 밝힌 다이어트 비결은 1일 1식과 유산소 운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안무가 배윤정(44)이 13kg 감량한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배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다소 통통해 보였던 과거 모습과 달리 군살이 없는 마른 모습이다.
사진과 함께 “눈바디는 나쁘지 않음. 수영복입는 자신감. 다이어트 일기”라는 글을 덧붙였다.
배윤정이 밝힌 다이어트 비결은 1일 1식과 유산소 운동이다. 그는 출산 후 13kg 감량 성공 후에도 1일 1식 등을 유지하며 꾸준히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배윤정의 주종목인 춤은 아주 좋은 유산소 운동 중 하나다. 방송댄스, 줌바와 같은 격한 춤은 달리기 이상의 칼로리 소모도 가능하다.
1일 1식은 공복 상태를 유지하면 당을 섭취하지 않아 혈당이 낮아지고, 인슐린 수치도 낮아져서 지방이 먼저 빠르게 연소하게 된다. 다만 1일 1식처럼 한 끼에 음식을 몰아서 먹으면 성장호르몬을 감소시킬 수도 있어 성장이 청소년들은 주의가 당부된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과한다며 '쯔양 과거' 다 폭로했다…'쯔양 협박' 유튜버, 2차 가해
- 우즈 “가장 뼈아픈 패배 안겨준 선수는 양용은”
- 정부 ‘직권 조사’ 칼 빼들자…축협 “그런 나라는 없다”
- [영상] “쿨거래 원해요”…훔친 자전거 당근에 올렸다 경찰에 덜미
- 배우 남윤수, 활동 중단 이유 알고보니…부친에게 신장 기증했다
- ‘임신 36주 낙태’ 유튜버, 동영상 다 내렸다…의사들 “가짜여도 강력 처벌”
- 황희찬 인종차별도 모자라…“재키 찬이라 불렀을 뿐” 변명한 구단
- 김건희 여사측 “‘디올백, 기분나쁘지 않도록 추후 돌려주라’ 지시”
- “12시간씩 일한 후 김정은 지도 내용 공부”…北 강제노동 실태
- 쯔양 “구제역 ‘이중스파이’ 주장, 사실 아냐…카라큘라 추가 고소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