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 "촬영장서 '데드풀 의상' 훔쳐가기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헐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숀 레비 감독이 1theK의 '본인등판'에 출연해 영화에 얽힌 이야기부터 K컬처에 대한 생각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17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 오리지널 콘텐츠 '본인등판'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인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 숀 레비 감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공지현 기자] 헐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숀 레비 감독이 1theK의 '본인등판'에 출연해 영화에 얽힌 이야기부터 K컬처에 대한 생각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17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 오리지널 콘텐츠 '본인등판'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인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 숀 레비 감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개봉을 앞두고 전세계 3400만명의 K팝 팬덤을 구독자로 보유한 1theK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한층 친밀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앞서 워터밤과 음악방송 등 다양한 곳에 깜짝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던만큼, 어떤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는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K컬쳐' 열풍에 대한 평소 자신의 의견도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국내 팬들이 남긴 다양한 온라인 글들을 살펴보던 그는 "한국은 전세계 문화의 원천 같다. K팝과 영화 같은 것들을 생각하면, 한국에서 성공한다면 어디에서든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작품에 대한 국내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 섞인 반응을 찾아보며 유쾌한 위트는 물론 영화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했다는 후문이다. 영화에 대한 열정으로 매우 많은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하는가 하면, 촬영장에서 데드풀 의상을 훔쳐갔던 일화도 밝히며 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까지 설명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휴 잭맨은 한국에서 자신의 별명이 '맨 중 맨'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무척 기뻐하며 팬들을 향해 ‘본인등판’ 내내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고마움을 전한다. 이 외에도 티저 영상과 포스터 속 데드풀과 울버린의 특급 케미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해 숀 레비 감독은 "로맨스 그 이상"이라고 전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한층 더 뜨겁게 달군다.
공지현 기자 gjh@tvreport.co.kr / 사진=1theK '본인등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예뻐서 승무원 못하게 된 여성...결국 연예인 데뷔했다
- '이동휘♥' 정호연, 안타까운 일...팬들 걱정 중
- 선남선녀라 불린 이 커플, 다시 만났다...팬들 '깜짝'
- '출산 두달' 된 황보라, 벌써 '둘째' 언급했다 '깜짝'
- 국민 그룹, 더이상 못 볼 듯...SNS도 언팔했다
- 레이저 맞고 '퉁퉁' 부은 채 방송한 송지효, 무거운 입장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악플에 시달려...안타까운 소식
- 카라 박규리, 병원 실려갔다...수술 필요한 충격 근황
- 레드벨벳 어쩌나...'갑질' 아이린 이어 슬기도 논란, 영상 나왔다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직접 입장 전했다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