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현지 응원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는 파리바게뜨가 제33회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위해 프랑스 파리에서 현지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파리 현지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5개 매장에서 직접 만든 베이커리 제품 약 3만여 개를 현지 선수단 훈련캠프와 코리아 하우스에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5월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를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다. 빠리바게뜨는 2024 파리올림픽 기간 동안 파리 현지에서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파리 현지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5개 매장에서 직접 만든 베이커리 제품 약 3만여 개를 현지 선수단 훈련캠프와 코리아 하우스에 후원한다.
우선 지난 12일부터 프랑스 파리 남동쪽에 위치한 퐁텐블로 국가방위 스포츠센터 내 훈련 베이스 캠프에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빵과 디저트를 전달하기 시작했다. 이 날부터 약 한 달간 총 2만여 개 이상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는 약 보름간 ‘코리아 하우스’에 8천 5백개 가량의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코리아 하우스는 올림픽 기간 동안 기자 회견장, 경기 결과 공유 등의 주요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4 파리올림픽 개막식을 열흘 남짓 앞두고 팀코리아를 위한 응원하고자 파리 현지에서 본격적인 응원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면서 “우리 선수들이 다가오는 올림픽에서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 앞에 놔 달라’ 요청에 “XXX 쫓아가서 박살낸다” 폭언한 택배기사
- 고교생이 몰던 킥보드에 산책하던 60대 부부 ‘쾅’…아내는 숨져
- ‘이 음식’ 끊고 걸었더니 95㎏→ 57㎏ 된 여성
- 4만원 갈치조림에 ‘달랑 두 토막’…주인 “갈치가 비싸서”[e글e글]
- 암 발병 위험 높이는 음식 7가지와 낮추는 음식 5가지
- “내가 그랬다” 16년 전 시흥 슈퍼마켓 살인사건 범인 자백
- 카페 여직원 음료에 체액 넣은 남성 입건…“방송 보고 자수”
- 美, CIA출신 한국계 北전문가 수미 테리 기소…“금품 받고 韓정부 위해 활동”
- 계란말이 먹으며 8억원 모은 日 40대…“무의미한 삶” 한탄
- “홍대 미대 가고 싶다”던 ‘삼둥이’ 만세, 공모전 수상작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