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3' 송강 깜짝 등장…이진욱 "AI 아니죠?" [ST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트홈3' 송강이 깜짝 영상편지를 전했다.
17일 서울시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연출 이응복) 시즌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송강은 "곧 '스위트홈3'가 공개된다고 한다. 제가 처음 '스위트홈'을 촬영했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즌3까지 왔다"며 "큰 사랑주신 넷플릭스 팬분들 덕분이다. 지금까지 사랑해주신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스위트홈3' 송강이 깜짝 영상편지를 전했다.
17일 서울시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연출 이응복) 시즌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진영,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김시아, 이응복 감독이 함께했다.
이날 군 복무 중인 송강은 영상편지로 등장했다. 송강은 "곧 '스위트홈3'가 공개된다고 한다. 제가 처음 '스위트홈'을 촬영했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즌3까지 왔다"며 "큰 사랑주신 넷플릭스 팬분들 덕분이다. 지금까지 사랑해주신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럼 우리 '스위트홈'에서 만나요"라며 손을 흔들었다. 특히 해당 영상은 어딘가 어색하고 쑥스러운 송강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했다.
현장에서 해당 영상을 본 이진욱은 "A.I 합성 아니죠?"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스위트홈3'는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19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총 8부작.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